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포천이동갈비의 원고장은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장암리에 있는 포천이동갈비촌입니다. 포천 이동갈비촌은 1960년대 초반 "이동갈비집"과 "느타리갈비집"이 문을 연 후 형성되기 시작했는데 1980년대 국망봉을 등반한 산학회 회원들이 식사를 하러 들렀다가 그 맛이 알려져 이동갈비라는 이름이 전국적으로 널리 퍼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명을 따서 이동갈비라고 불리지만 이동갈비는 갈비와 갈비의 나머지 살을 이쑤시개에 꼽아서 연결시켜 만드는 방식을 뜻하기도 합니다.
백운계곡은 사계가 아름답고 운치가 뛰어나 그 명성을 자랑합니다. 백운계곡에서 특히 빼놓을 수 없는 명소는 백운산 입구쪽의 작은 용소와 1km를 더 올라가 산 우측에 위치한 큰 용소입니다. 백운계곡은 양안치고개 국도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귀운저수지와 천은사 계곡이 인접하고 있어 여름 휴가철을 이용한 가족 단위의 피서지로 적합하고 계곡을 따라 올라가면 소나무 등 여러 잡목이 빽빽이 어우러져 있어 산림욕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라싸 (Lassa(Lhasa))는 티베트어로 "신들의 땅"입니다. 라싸골프클럽은 산악지에서는 보기 드문 평탄한 경사도를 가지고 있고, 페어웨이의 평균 경사도는13.6도입니다. 서쪽으로 흐르는 깊은 계곡과 다양한 수종의 수림대는 마치 자연의 일부인 것처럼 느껴지게 하는 코스입니다. 27개 홀 3개 코스가 각각 고유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고, 가장 높은 곳의 마운틴 코스는 평탄한 지형에 빽빽한 자연림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천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산정호수는 병풍과 같은 웅장한 명성산을 중심으로 호수 양 옆에 망봉산과 망무봉을 끼고 있는 호수입니다. "산속의 우물과 같은 맑은 호수"라 해서 산정호수라 불리고 있으며, 1925년에 농업용수로 이용하기 위해 축조된 저수지인데, 주변경관이 수려해 수도권에서는 즐겨 찾는 관광지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16년 11월부터 2017년 1월까지 방영되었던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의 촬영지입니다. 본래는 2012년 운영을 중단한 가족호텔 자리로 돌담병원이라는 간판과 히포크라테스 선서문이 드라마 촬영지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내부는 들어갈 수 없고 외부에서 사진 찰영만 가능하고 근처에 산정호수가 있어 산정호수 나들잇길에 들려보기에 좋습니다.
청계산 기슭, 청계호의 물안개, 메아리와 어우러지는 산세소리... 그곳에 필로스 컨트리클럽이 있습니다. 저희 임직원은 골프를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님들에게 우정과 명예의 장이 되도록 준비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산" 혹은 “언덕" 을 뜻하는 몽(Mont)과, 푸르름을 뜻하는 베르(Vert)를 합쳐 “푸른산”이란 뜻을 가지고 있으며 천혜적인 자연 경관과 푸른숲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 표현하였습니다.
그림같은 에메랄드빛 호수, 그 위를 병풍처럼 깎아지른 화강암 절벽! 자연속에서 예술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인 포천아트밸리는 1990년대까지는 아무도 찾지않는 폐채석장으로 흉물스럽게 방치되었던 곳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연인원 40만명이 찾는 자연과 예술이 함께하는 힐링의 명소로 완전히 탈바꿈하였고, 특히 2014년부터는 밤하늘에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천문과학관이 개관되어 아이들에게는 체험교육의 명소로 연인들에게는 데이트코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비둘기낭 폭포는 영북면 대회산리에 위치한 현무암 침식 협곡으로 불무산에서 발원한 불무천의 말단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둘기낭이란 이름은 주변 지형이 비둘기 둥지처럼 움푹 들어간 주머니 모양을 하고 있다고 하여 비둘기낭 폭포라 부르고, 또 다른 설은 예전부터 양비둘기가 폭포 주변의 동굴에 서식하고 있다고 하여 비둘기낭이라 불린다고 전해집니다. 예전 6.25전쟁 당시에는 수풀이 우거지고 외부에 잘 드러나지 않아 마을주민의 대피시설로도 사용되었고, 군인들의 휴양지로도 사용되었습니다.
한탄강 협곡으로 단절된 생태경관단지(2019.12. 준공)와 테마파크 (2019.12. 준공) 등을 연결하는 이색적인 형태의 보도교로 길이 200m로 성인(80㎏) 1,500명이 동시에 지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한탄강 협곡을 지상 50m 조망할 수 있습니다.
모두 동의
예약안내 페이지에 기재된 내용을 빠짐없이 숙지 하였고 지켜지지 않을 경우 펜션측에서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예약된 인원외 추가인원 출입시 이유 불문 강제퇴실 조치 입니다. 방문자가 있으실 경우 숙소 외부에서 소중한 만남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CTV촬영은 사고 발생시 확인 자료로 이용되며 이에 촬영을 동의합니다.
체크 후 동의 및 실시간 예약을 클릭하시면 예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